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부산] 충만치킨 스노우어니언 갈릭티꾸닭을 먹어보다

안녕하세요 일상을 리뷰하는 민이어처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곳은

화명동에 위치한

충만치킨 이라는 곳입니다.

위치는 요기!!!

지나다니면서 보기만 보고

이번에 처음 한번 가본 곳입니다.

워낙 치킨집이 많으니깐요 ㅋㅋㅋ

충만치킨은 체인점으로 

부산에는 5군데가 있다고 나오는군요.

그중에 화명점은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계단으로 가는 길 충만치킨의 간판을 지나

복도를 지나면 충만치킨 입구가 나옵니다 ^^

충만치킨은 이곳이 입구이지만

다른 곳은 여기가 뒤편이라 

흡연구역입니다 ㅠㅠ

다 먹고 나오는데 다들 담배를 피우고 있어서 

후다닥 나오건 안 비밀... ㅠ

들어가자마자 사장님의 자상함이 느껴지는 손글씨

기사분들이 보시고 감동하시겠어요 ^^

입구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화명점은 조명이 너무 이뻤어요 ^^

전체적인 가게 내부의 모습입니다.

확실히 2층에 위치해있어 사람이 적었습니다.

이곳에도 셀프바가 있길래 뭐가 있나

와서 찍어봤습니다 ㅋㅋㅋ

무와 양파 소스류들이 비치돼있습니다.

기본 세팅입니다.

감자튀김이 맛있었어요 ^^

충만치킨만의 장점!!!

튀기고 구워 특허받은 기술로 

기름 함량을 줄였다네요.

무엇을 먹을까 선택 장애인 저에게 사장님이

기본적으로 반반이 다 가능하다고 하셔서

스노우어니언과 갈릭티꾸닭으로 주문!!!

짠!!!

스노우어니언 먼저 나왔습니다.

양파와 닭의 조합이란...

인정 인정!!!

짠!!!

먹고 있는 와중에 갈릭티꾸닭도 나왔습니다.

확실히 튀기고 한번 더 구워내서 그런지

기름기가 없고 바삭한 게 느껴지시나요?

느끼하지 않고 계속 들어가는 맛!!!

결국 참지 못하고

맥주를 시켰습니다.

치맥은 못 참죠!!! ㅋㅋㅋ

맥주도 찍고 먹었어야 하는데

한 모금 먹고 찍어버렸습니다 ㅋㅋㅋ

사진보다 입이 먼저 나가는 맛!! ㅋ

충만치킨 한번 드셔 보세요 ^^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