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부산] 돈희극 삼겹살 목살 껍데기 세트를 먹어보다

안녕하세요 일상을 리뷰하는 민이어처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곳은 서면 전포동에

삼겹살 맛집으로 소문난

돈희극 이라는 고깃집입니다.

위치는 요기!!!

 

맛집답게 사람이 많았습니다.

밖에 웨이팅 의자에 다 앉아있었는데 들어갈 때

찰칵!

저도 가서 대기표를 받고 기다렸는데요.

앞에 5팀 정도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30분 정도 기다렸을 무렵 제 차례에 입장!

삼겹살을 먹을까 하다 눈에 들어온 초심자 세트

삼겹살 목살 껍데기 여러 가지를 맛볼 수 있는

세트가 좋을 거 같아 초심자를 위한 세트 1번을 주문했습니다 ^^

살얼음 물냉과 비빔면이 궁금했지만

날씨가 추워서 패스했어요 ㅋㅋㅋ

기본 세팅을 하고 테이블 안내를 해주십니다 ^^

고깃집에는 조금 생소한 오징어젓갈과

양파절임, 명이나물이 같이 세팅됩니다.

그리고!!!

이 집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이 깻잎과 상추인데요.

신선해 보여서 좋긴 했지만

저는 싸 먹는 것도 좋아하는데

개수가 너무 적어 실망을 했어요..ㅋ

두장을 다 먹고 리필을 해도 

다시 두장을 가져다주십니다 ㅋㅋㅋㅋㅋ

쌈 말고 고기 고유의 맛을 즐기라는 뜻일까요? ㅋ

식판 같은 접시가 세팅됩니다.

양념과 데리야끼, 생와사비, 소금 총 4가지 소스가 나오네요.

싱싱한 겉절이도 새콤한 게 맛있어요 ^^

기다리다 보면 직원분이 오셔서

버섯과 양파를 잘라주십니다.

요건 앞치마인데요.

돈희극 마크가 찍혀있어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ㅋㅋㅋ

불판이 달궈지면 들어갈

김치와 버터를 먼저 세팅해주셨습니다.

이조합은 못 참죠! ㅋㅋ

초벌 된 고기가 세팅되고 버터와 김치를 

올리기 직전!!!

버터를 먼저 올리고 

요렇게 김치를 올리고 익혀주다가

먹기 좋게 잘라주시고 쿨하게 퇴장!!!

일단 저의 첫 선택은 최애 깻잎과 양파 한쌈

그리고 생소한 오징어젓갈과 한입!

제 입에는 조합이 별로였네요 ㅋ

여러 가지 조합으로 다양하게 맛보세요 ^^

고기에는 또 밥이 빠질 수 없겠죠?

된장과 공깃밥을 추가 주문했습니다.

된장찌개 이것도 별미입니다.

꼭 드셔 보세요!!!

고기랑 먹으면 맛있을 거 같아서 

밥을 비볐습니다.

요렇게 고기랑 한번 먹어보고 싶었어요 ㅋㅋㅋ

된장 밥에 목살을 올려서 한입!

된장찌개가 너무 맛있어서

아예 밥을 말아버렸습니다 ㅋ

이럴 거면 된장찌개 밥을 시킬걸 그랬네요 ㅋㅋㅋ

고기도 말할 것 없이 맛있고

식사메뉴도 일품인

돈희극!!!

꼭 오셔서 한번 드셔 보세요 ^^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