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부산] 해물왕창칼국수 칼국수와 만두를 먹어보다

안녕하세요 일상을 리뷰하는 민이어처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곳은

전날 음주를 한탓에 숙취를 풀고자

찾아보다 찾은 맛집

해물왕창칼국수입니다 ^^

위치는 요기!!!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덕포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있습니다.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군요 ㄷㄷ

후딱 줄 서봅시다!

대기번호 21번으로

6 테이블 정도 기다려야 하더군요.

밖에 선주문표가 있길래

해물왕창칼국수로 2인분을 시켰습니다.

속풀이 칼국수를 찾아온 집이지만

밀면 전문점이었군요 ㅋㅋ

육전밀면과 육전이 맛있어 보이지만

오늘은 칼국수에 집중해보겠습니다 ㅋㅋ

기다리는 동안 가게 내부를 찰칵찰칵!!

생면 칼국수 무슨 맛있까요? 두근두근

얼른 맛보고 싶군요 ^^

사장님이신가 봐요 

국수 한 그릇에 바뀐 인생

손님에게 충성하자!

어떤 마인드로 장사를 하시고 계신지

문구만 봐도 알 수 있겠죠?

이러니 줄 서서 먹죠 ㅋㅋㅋ

드디어 21번 손님 입장!!!

기본 상차림입니다.

선주문을 한상태라 기다리기만 하면 돼요 ㅋㅋ

기본 차림에 여긴 특이하게 보리밥을 주더군요.

애피타이저라고 생각하고 먹어치웠습니다 ㅋ

테이블마다 요렇게 만두, 파전 소스로 간장

초장 통이 세팅돼있습니다.

그런데 칼국수집에 웬 초장?이라고 

생각 드는 순간

해물왕창칼국수가 나왔습니다.

초장이 왜 있는지 아시겠죠? ㅋㅋㅋ

홍합, 바지락, 동죽, 가리비, 오징어, 꽃게, 새우가 

이름 그대로 왕창 들어있습니다 ㅋㅋ

오자마자 직원분이 하나하나 손질해주십니다 ^^

요렇게 생면을 넣은 채로 끌여주는게 아니라

따로 나와서 해물들을 먼저

초장에 맛볼 수 있습니다 ^^

해물들을 어느 정도 맛본 후

생면 투하~

보글보글 끌 인후 남은 해물들과 곁들여서

먹으면 속이 다 풀립니다 ㅋㅋㅋ

칼국수만 먹기 뭔가 허전해서 

만두를 추가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잘한 선택!!

이 집 만두 핵 가성비입니다.

수제 왕만두가 5천 원 ㄷㄷㄷ

이 집에 가시면 만두는 무조건 드세요!!!

이 정도 퀄리티 수제만두 6개가 5천 원이라니

사장님 사랑합니다 ^^

속도 풀고 음식도 맛있게 먹은

부산 덕포에 해물왕창칼국수였습니다.

꼭 한번 드셔 보세요 ^^

 

이만 뿅!!!